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콘서트, 무대 객석으로 감싸는 '360도형'으로 즐긴다

연합뉴스 이태수
원문보기

임영웅 콘서트, 무대 객석으로 감싸는 '360도형'으로 즐긴다

속보
경찰 "가덕도 테러 수사 45명 투입…부산청장 지휘·보고 배제"
지역별 포토티켓·방석 증정 예정…하반기 최고 기대 공연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물고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
[물고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올 하반기 최고 기대되는 대중음악 콘서트로 꼽히는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무대가 일반적인 일(ㅡ)자형이 아닌 객석으로 감싸는 '360도형'으로 설치된다.

12일 가요계에 따르면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는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임영웅 콘서트 객석 배치도를 공개했다.

배치도를 보면 서울 콘서트가 열리는 올림픽경기장 KSPO돔(체조경기장) 정중앙에 'ㅅ'자형 무대가 들어서고, S∼VIP석 객석들이 이를 빼곡하게 둘러싼다.

통상 일반적인 일자형 무대는 정면 방향으로만 관람이 가능하지만, '360도형' 무대는 마치 원형극장 가운데를 내려다보는 듯한 관람이 가능해 몰입감이 배가된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 무대·객석 배치도[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 재판매 및 DB 금지]

임영웅 서울 콘서트 무대·객석 배치도
[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 같은 형태는 무대 뒤 공간을 활용할 수 없는 일자형 무대보다 같은 공간에 더 많은 관객을 들일 수 있다. 이에 KSPO돔에서 이 같은 '360도형' 무대는 그간 방탄소년단(BTS)과 아이유 등 대형 가수들이 선보인 바 있다.

임영웅은 이번 전국투어에서 공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지역별로 NFC칩이 내장된 디지털 포토티켓과 콘서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방석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다음 달 27∼29일과 11월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에서 콘서트를 연다. 서울 콘서트 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로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