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김호중 "송가인 덕분에 '미트' 출연 결심"('명곡 제작소')

헤럴드경제 박서현
원문보기

김호중 "송가인 덕분에 '미트' 출연 결심"('명곡 제작소')

속보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中 72명 구속영장 청구…1명 반려


[헤럴드POP=박서현기자]TV CHOSUN ‘명곡 제작소’에 시청자를 웃기고 울릴 사연이 찾아온다.

27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에는 송가인과 정훈희가 찾아와 마음을 울리는 인생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날 송가인의 ‘명곡 제작소’ 방문에 김호중은 반가워하며 “누나의 ‘미스트롯1’ 결승 무대를 보고 나도 도전해야지 싶어 ‘미스터트롯’에 나갔었다”라고 과거 출연 계기를 전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2’에서 각각 진을 차지한 송가인과 안성훈의 남매 케미도 재미를 더한다. 무명가수 시절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했던 송가인과 안성훈은 당시 느꼈던 서로의 첫인상부터 활동 고충을 거침없이 털어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송가인은 ‘명곡 제작소’에 MZ세대를 겨냥할 히트곡을 의뢰, 신나야할 대학 축제에서 ‘한 많은 대동강’을 불러 분위기를 반전시켰던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20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을 주문한 송가인은 춤을 배우겠다고 다짐해 과연 송가인의 첫 댄스곡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안긴다.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27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