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마켓 |
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대표게임 2종 '모두의마블'과 '머지 쿵야 아일랜드'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 '쿵야' 신상 굿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는 '1000다이아', 'S+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됐다. 4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딜로 선보인다. 2만원 상당의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딸기쿵야 캐릭터 Lv.3'도 100원에 즐길 수 있다. 각각 선착순 1만명 대상이다. G마켓 ID당 1회 구매 가능하며 각 게임 ID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100원딜 상품 구매 후 G마켓 '나의 쇼핑정보' 내 '선물함(e쿠폰함)'에서 아이템 패키지 쿠폰 번호를 확인한 후 게임 '모두의마블' 또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등록기한은 9월 3일까지이며,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7일이다.
쿵야 신상 굿즈도 할인 판매한다. 그립톡, 키링인형, 포토카드 등 굿즈 8종을 포함해 양파쿵야 머리띠, 쿵야 등쿠션 등 인기 굿즈를 선보인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하는 등 혜택도 풍성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머지 쿵야 아일랜드 특별 패키지 100원딜'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한지인 매니저는 "디지털 소비에 익숙한 MZ세대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새롭고 이색적인 쇼핑경험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와 파격적인 특가딜을 선보이고 있다" 며 "특히 주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100원 딜'은 재미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으며 스마트한 젊은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