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9 (목)

케이뱅크, 가을 이사철 맞이 전세대출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15일까지 전세대출 한도 조회시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행사

11월 말까지 고정금리 전세대출 실행시 50만원 중개수수료 지원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케이뱅크가 가을철 이사 시즌을 앞두고 ‘전세대출 한도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세대출 받고자 하는 전세보증금액과 소득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 후 한도조회만 해도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다음달 15일까지 한도조회를 마치면 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1월 30일까지 고정금리 전세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 내에 한 명을 추첨해 부동산 중개수수료 지원을 위한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케이뱅크 앱 내 ‘전세대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고 이사예정일을 선택하면 된다. 이사 계획이 없다면 전세계약 만기일을 입력해도 된다. 이사 예정일은 2023년 8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사예정일 설정 시 이벤트 참여뿐만 아니라 이사예정일에 맞춰 앱 메시지를 통해 전세대출 상품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케이뱅크는 지난 3월 인터넷은행 중 최초로 고정금리 전세대출 상품을 출시해 대출기간 동안 금리가 고정돼 계획적인 이자 비용 관리가 가능하다. 케이뱅크 전세대출 상품은 전세대출, 청년 전세대출, 고정금리 전세대출 등 세가지로 구성됐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인뱅 최초로 고정금리 전세대출 상품 출시이후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8월부터 한도 조회하는 고객이 많아져 실수요자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