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와우스튜디오, K팝 신인 전폭 지원…덕질 유도 다양한 콘텐츠 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와우스튜디오가 신예 발굴의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음원유통사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와우스튜디오가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와우스튜디오는 기존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중인 음악 채널 다날엔터뮤직, 동요 전문채널 다나랜드와는 또 다른 콘셉트의 채널로, K팝 아이돌의 퍼포먼스 콘텐츠를 비롯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현재 와우스튜디오는 Music, Fun, Mobile, Communication 4가지 키워드로 K팝 아이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아이돌의 칼군무를 보여주는 ‘와우퍼포먼스’, 아티스트의 신곡을 홍보해 주는 ‘와우라이브’, 아이돌의 비밀을 폭로하는 신개념 청문회 콘텐츠 ‘본캐청문회’, 심리 추리 예능형 콘텐츠 ‘X를 찾아라’ 등이 마련되어있다.

특히 단순히 시청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아이돌의 팬이 되고, 콘텐츠를 통해 즉각적인 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와우스튜디오가 가진 차별점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 지난 5일 데뷔한 신인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와 함께 신곡 ‘쉿 (shhh)’의 퍼포먼스 콘텐츠 ‘와우퍼포먼스’와 청문회 콘텐츠 ‘본캐청문회’ 등을 선보여 K팝 아이돌 시장 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와우스튜디오 담당자는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콘텐츠들 사이 와우스튜디오만의 독보적인 차별점으로 누구나 힐링 할 수 있는 고퀄리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와우스튜디오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협업 및 이슈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소통하면서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