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축덕' 임영웅, 손흥민과 세기의 만남‥쏟아진 축구 목격담에 기대↑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팝업★]'축덕' 임영웅, 손흥민과 세기의 만남‥쏟아진 축구 목격담에 기대↑

서울맑음 / -3.9 °
트위터 캡처

트위터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세기의 만남이다. 연예계 대표 '축덕(축구 덕후)' 임영웅이 축구선수 손흥민과 경기를 펼쳤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영웅, 손흥민이 함께 축구 경기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고알레 GOALE' 촬영 차 만난 것으로 전해지며, 아마추어 축구 경기를 펼쳤다.

임영웅은 골을 넣고 무릎을 꿇으며 '찰칵'하는 세리머니를 하는가 하면, 손흥민과 하이파이브 하고 포옹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평소 '축덕'으로 소문난 임영웅이 손흥민과 만나 경기하는 모습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임영웅의 축구 사랑은 대중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임영웅은 SNS 팔로우를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엘링 홀란드 외에 아무 스타나 선수를 하지 않을 정도로 축구에 대한 사랑을 보여줬다.

임영웅은 지난 2020년 축구잡지 포포투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위치를 축구에 빗대 질문하자 "엘링 홀란드"라고 말하며 롤모델인 리오넬 메시, 자신을 빗댄 엘링 홀란드에게 지속적인 애정을 드러냈다.

또 지난 4월에는 유튜브 채널에 축구 경기 직관 중 메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축구 사랑을 보여줬다.


축구 사랑은 K리그 홍보까지 이어졌다. 같은달, 임영웅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대구FC의 K리그 경기 시축자로 나섰다. 임영웅은 K리그를 홍보하며, 자진해서 시축에 나섰다. 경기장의 잔디 상태를 고려해 축구화를 신고 등장하는가 하면, 4만 5007명의 관중을 모으는 등 남다른 파워를 보여줬다.

임영웅이 손흥민과 만나 축구 경기를 펼쳐 기대를 모은 가운데, 임영웅과 손흥민의 만남이 어떻게 성사됐을지 비하인드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