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투데이TV]강재준, ♥이은형과 임신 준비중 "제게 아이를 주소서"('몸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이성현 몸신을 향한 김민아의 직진이 시작된다.

오늘(6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연출 조동원, 강경문)에서는 건강하고 튼튼한 어깨를 만들기 위한 건강 꿀팁이 전수되는 가운데 넓은 어깨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이성현 몸신을 향한 김민아의 폭풍 고백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이 잦은 현대인들에게 어깨 통증은 빈번하게 찾아오는 만큼 이번 테마는 집안일에 지친 어머니들은 물론 학생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이 될 전망. 특히 소유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이성현 몸신의 꿀팁은 교통사고로 인해 사지 절단 위기에 놓였던 몸신의 어머니를 머슬퀸으로 만들 정도라고 해 그의 운동법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이성현 몸신의 살구색 바디 프로필 사진을 본 김민아는 “입고 있는 거 맞죠?”라고 깜짝 놀라 웃음을 자아낸다. 운동 열등생인 우주소녀 다영을 세심하게 챙겨주는 이성현 몸신의 스윗함에 푹 빠진 김민아는 “나도 저 헬스장 다니고 싶다”며 지대한 관심을 보여 뜻밖의 러브 라인 탄생을 예감케 한다고.

그런가 하면 몸신 크루로 다시 한번 스튜디오를 찾은 강재준은 “저에게 아이를 주소서”라며 깜짝 자녀 계획을 고백한다. 최근 임신을 준비하고 있다는 그는 2세 탄생 전 일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고정 욕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계속 이어지는 고정 어필에 보다 못한 강호동이 무언의 압박을 넣기 시작했다고 해 과연 강재준이 정식 몸신 크루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 모든 이야기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는 오늘(6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