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악귀' 김은희 작가, 대본집 선인세 전액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악귀' 김은희 작가, 대본집 선인세 전액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공식)

속보
경찰 "가덕도 테러 수사 45명 투입…부산청장 지휘·보고 배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악귀’ 김은희 작가가 대본집 선인세 전액을 기부한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연출 이정림, 제작 스튜디오S, BA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김은희 작가와 스튜디오S가 드라마 종영 이후 오는 8월 초 ‘악귀’ 대본집을 출간할 계획이다. 그리고 이 대본집의 선인세를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꿈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기부금은 여름방학으로 인해 발생하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급식 공백을 위한 도시락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이번 기부금으로 아동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게 돼 매우 감사하다.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는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악귀’는 단 2회 만에 김은희 작가 특유의 치밀한 미스터리 서사를 폭발시키며 단숨에 화제작 반열에 올랐다.

제작진은 “대본집엔 12부까지 오리지널 대본과 더불어, 김은희 작가, 이정림 감독, 그리고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길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한편 ‘악귀’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