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오징어 게임' 전세계 돌풍

빅뱅 탈퇴 탑 '오징어 게임2' 합류..박규영X조유리X이진욱 등 추가 라인업(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또 다른 주역들을 전격 발표했다.

새롭게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캐스팅 라인업에는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할 배우들의 이름이 즐비했다.

먼저 박규영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했다.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시작해 솔로 가수로서의 활약에 이르기까지 뮤지션뿐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그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는 조유리, 전 분야에서 넓은 스펙트럼과 깊은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선보여 온 강애심도 시즌2 캐스팅이 확정됐다.

이다윗은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남한산성'의 황동혁 감독, '사바하'의 이정재와 다시 한 번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이진욱도 시즌2 합류 소식을 전하며 '수상한 그녀' 이후 황동혁 감독과의 재회를 예고했다. 최승현과 노재원도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확정하며 새롭게 등장할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원지안의 출연 소식 역시 관심을 모은다.

헤럴드경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주역들은 지난 23일 열린 대본 리딩 현장에서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현장에는 황동혁 감독을 비롯한 주요 제작진과 출연진이 모였다.

주요 캐스팅 라인업을 모두 공개하며 벌써부터 세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