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승태, '트로트 요정' 전유진과 듀엣곡 '고백할까 말까' 라이브 클립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신승태, '트로트 요정' 전유진과 듀엣곡 '고백할까 말까' 라이브 클립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신승태와 전유진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했다.

23일 정오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고백할까 말까' 라이브 클립에서는 푸른 여름 하늘 아래 테라스 앉아 달콤한 '썸' 분위기를 표현한 신승태와 전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신승태와 전유진은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 한 서정적인 멜로디에 맞춰 감미로운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서로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감동과 설렘을 전한다.

'썸' 상태에 있는 남녀의 마음을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이 고조될수록 더해지는 보컬 시너지로 완성도 높은 라이브를 완성시킨 두 사람은 여름의 싱그러운 감성을 한껏 담아내며 올여름을 대표하는 새로운 시즌송의 등장을 알린다.

지난 21일 발매된 신승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수록곡인 '고백할까 말까'는 시원한 어쿠스틱 기타와 화려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끄는 뭄바톤 미디엄 곡이다. 남녀 각각의 입장에서 ‘고백할까 말까’ 고민하는 과정을 그려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승태는 첫 번째 정규 앨범 '그대라는 꽃'으로 다양한 활동에 나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