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백반기행' 안성훈, '미스터트롯2' 眞의 인생 최초 단독 토크쇼 출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백반기행' 안성훈, '미스터트롯2' 眞의 인생 최초 단독 토크쇼 출연

서울맑음 / -3.9 °
TV CHOSUN '백반기행'

TV CHOSUN '백반기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23일) 방송되는 TV CHOSUN <백반기행>에서는 가수 안성훈과 함께 경북 김천으로 떠난다.

안성훈은 주먹밥 집을 운영하다 '미스터트롯2'에 도전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당당히 眞을 차지했다. 그는 <백반기행> 출연이 "인생 최초 단독 토크쇼!"라며 청량한 여름 풍경과 보약 같은 밥상에 '힐링'을 외치며 특급 라이브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의 등장에 사방팔방에서 팬들이 몰려들어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연탄 같은 온기를 품은 따뜻한 남자 안성훈은 "방송 화면을 뚫고 나오는 '선한 마음'을 보고 홀딱 반한 이상형이 있다"며 이상형을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금은 "핑크빛 아닌 '민트빛' 열애 중"이라고 전한 가운데, 과연 사연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천에서 보릿고개 시절 먹었던 추억 밥상을 마주한 안성훈은 아버지의 낚시터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리기도 했다. 12년 차 '경력직 신인'이 들려주는 애달픈 과거 스토리부터 그의 진(眞)짜 이야기가 공개된다.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과 함께한 '김천 진미 밥상'은 오늘(23일)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