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라이브 예고 티저. 사진 ㅣ임영웅 공식 인스타그램 |
임영웅이 16일 생일을 맞아 영웅시대와 온라인을 통해 만난다.
이날 오후 6시 16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임영웅은 매년 생일인 6월 16일마다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임영웅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뜻에 보답하고자 1억원을,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추가로 1억원을 보태 총 2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를 포함해 임영웅과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누적성금은 총 10억원에 이른다.
전국 팬들의 기부 릴레이도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자립청소년을 위해 4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도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616만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역시 이날 “임히어로서포터즈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광명시의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한 식습관 체험교육 봉사와 영양 식사를 지원했다”고 전했다.
임영웅 팬카페 ‘대구 영웅시대 투게더방’도 소아암, 희귀난치성질환 환아들을 위해 성금 300만원을 경북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탁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손을 잡고 결식 우려 아동 돕기에 나섰다.
강원영웅시대는 대한적십자사 강원특별자치도지사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제빵 봉사활동 및 봉사원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 경기 구리시는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구리·남양주 별빛히어로방’으로부터 기부금 31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에 따르면, 미국에 사는 임영웅 팬 수 태일러 여사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2000달러를 쾌척했다.
한편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4화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이날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