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2억뷰·알렉사 애니 '고스트 오브 루인' 캐스팅
임영웅 팬클럽 소아암 등 환아 위해 기부 |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임영웅 팬클럽, 생일 맞아 선행 =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가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과 최근 이뤄진 신곡 발매를 기념해 616만원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기부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을 앓는 환아의 치료비로 쓰인다.
포에버웅 스터디는 서울 강동구에 있는 임영웅 팬클럽으로 약 200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뮤비 2억뷰 |
▲ (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뮤비 2억뷰 =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오 마이 갓'은 지난 2020년 발매된 세 번째 미니음반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이로써 '라타타'(LATATA), '톰보이'(TOMBOY), '누드'(Nxde)에 이어 네 번째 2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들은 오는 17∼1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월드투어 서울 공연을 연다.
알렉사 |
▲ 알렉사, 美 애니 '고스트 오브 루인' 출연 = 가수 알렉사가 미국 애니메이션 시리즈 '고스트 오브 루인'(Ghosts of Ruin)에 목소리 출연한다고 소속사 지비레이블이 밝혔다.
'고스트 오브 루인'은 미래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으로, 정신과 연결된 토너먼트 게임 '루인'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게임 도중 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하며 참가자들은 악몽을 겪는다는 내용이다.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토니 레볼로리, 영화 '언포겟터블'의 로사리오 도슨이 주인공을 맡았다. 알렉사가 맡은 배역은 추후 공개된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