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뷰티앤부티 시즌8'에 등장한 ‘8일 다이어트’ 정체는?

텐아시아
원문보기

'뷰티앤부티 시즌8'에 등장한 ‘8일 다이어트’ 정체는?

속보
'북한 무인기' 군경합동조사 TF, 민간인 용의자 1명 소환
푸드빌런의 ‘소멸플러스’ 제품이 ‘뷰티앤부티 시즌8’에서 소개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뷰티앤부티 시즌8’ 스타들의 트렌디한 k-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고품격 생활 밀착 리뷰쇼로, 한고은, 강지영, 황광희, 달수빈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소멸플러스’는 일명 ‘8일 다이어트템’으로 식후 하루 한 포로 혈당, 체지방, 활력 3가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고은은 “8일 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이라며 “급하게 관리할 때도 좋고, 간단하고 효과가 좋아서 감량 성공 후기도 많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강지영은 “탄수화물, 액상과당까지 컷팅해준다. 당류를 못 끊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제품이 될 것 같다”며 “다이어트에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가 필수다. 이 제품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제로 당 관리의 중요성이 주목받으며 제로 슈가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소멸플러스는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혈당을 낮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푸드빌런은 지난 2021년 4월에 런칭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즐겁게 먹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푸드빌런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소멸플러스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