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김재화♥연극연출가 남편, 알고 보니 '양양 이효리♥이상순'('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재화의 전원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1회에서는 양양댁 김재화의 다채로운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양으로 이사를 간 김재화 패밀리의 현실판 리틀 포레스트 그 자체인 전원생활을 만나볼 수 있다. 양양 생활에 한껏 만족해한다는 ‘양양댁’ 김재화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양양 한옥집에서 생활한다는 김재화는 능숙한 솜씨로 닭장을 점검하고 닭망을 치는 등 전원생활에 동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던 중 김재화는 풀을 뽑다가 예상치 못한 몸개그(?)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김재화의 두 아들도 양양 생활에 완전히 녹아들었다고 한다. 장꾸력 넘치는 재화 주니어들은 개구리를 맨손으로 잡고, 마당에서 자라는 마늘종을 거침없이 먹는 등 양양 라이프를 제대로 즐긴다.

이효리 부부 못지않은 김재화 부부의 모습도 그려진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집안일을 분담하는가 하면, 애교 넘치는 김재화와 무던한 남편의 부부 케미가 양양의 ‘이효리-이상순 부부’를 연상시키며 사랑 넘치는 양양 생활을 보여준다.

김재화의 유쾌한 양양 라이프는 10일 밤 11시 10분 ‘전참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화의 남편은 연극연출가로 알려져있다. 김재화는 남편과 10년간 연애했으며 2012년 결혼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