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불후의 명곡' 이찬원, RACOI 지수 남성 예능 출연자 TOP3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RACOI 지수 남성 예능 출연자 순위에서 '불후의 명곡'과 '톡파원 25시'로 각각 3위와 12위에 올랐다.

RACOI(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에 따르면, 이찬원은 6월 1주(2023.05.29.~2023.06.04.) 인터넷 반응 분석에서 KBS2 '불후의 명곡'으로 남성 예능 출연자 중 3위에 올랐다. 같은 랭킹(남성 출연자 기준)에서 이찬원은 JTBC '톡파원 25시'로도 12위에 안착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찬원은 6월 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진성 편'에서 경연자로 참여,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그는 '미스터트롯' 예선에서 심사위원으로서 자신을 지켜보고 따뜻한 응원의 말로 기회를 준 진성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진성의 '울 엄마'를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이에 그의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 네이버 TV 1위 및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JTBC '톡파원 25시' 속 이찬원은 게스트 맞춤형 리액션과 진행으로 차세대 MC 유망주다운 활약을 보였다.

그는 이시아의 출연 소식에 '시그널' 열혈 애청자임을 밝히며 반가움을 표했다. 또한 랜선 속 세계의 아름다운 풍경에 풍부한 리액션을 선보였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공식 팬클럽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의 하반기 공연 티켓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이찬원은 오는 7월 8, 9일 양일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천안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침표를 찍는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RACOI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