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해외서도 아침 러닝하는 이유.."단독 콘서트 시작, 3시간 버텨야 해"('임영웅')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임영웅, 해외서도 아침 러닝하는 이유.."단독 콘서트 시작, 3시간 버텨야 해"('임영웅')

서울맑음 / -3.9 °
임영웅 유튜브 캡처

임영웅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임영웅이 해외 루틴을 공개했다.

7일 임영웅은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이 시대 최고의 건실맨. 본업짱짱맨을 위한 짱영웅의 자기관리 루틴. 마이 리틀 히어로 EP 03 선공개1'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회식도 거뜬, 이른 아침 러닝을 뛰러 나왔다"며 스트레칭 등 준비 운동을 했다. 임영웅은 "건행 체조를 해줘야 한다"며 직접 만든 건행 체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스트레칭을 마친 임영웅은 "해외에 나오면 루틴이라기보다는, 어차피 시차 적응 때문에 일찍 일어나거나 새벽에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서 러닝한다. 이럴 거면 아침에 일찍 나가서 러닝하자는 생각"이라고 했다.

이어 "시간도 많고, 그래야 잠도 더 잘 온다. 그렇게 러닝한 게 루틴처럼 자리잡은 것"이라며 자신만의 해외 루틴을 공개했다.

또 임영웅은 "단독 콘서트를 시작하면서 확실히 체력이 모자라면 3시간짜리 콘서트를 버티기 쉽지 않을 거라는 걸 느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러닝을 뛰면서 체력을 길러 둬야겠다는 생각에 러닝을 뛰게 됐다"고 했다.


실제로 임영웅은 해외에서도 러닝하며 건강과 체력을 동시에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하는 KBS2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10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