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종합] 유퉁, 바람 핀 '33세 연하' 몽골인 아내 용서했다…"재혼 소식에 충격"('근황올림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영상 캡처



배우 유퉁이 33세 연한 몽골인 아내와 이혼 후 딸 미미 양과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다른 남자와 바람 핀 33세 연하 아내 용서했다.. 명품 TV배우 근황 (친딸 출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퉁은 "3년간 못 만나고 못 봤던 나의 딸, 몽골에 있던 미미를 제가 만났다"라며 "지금 완벽한 대한민국 국민으로 주민등록증도 나왔다"고 운을 띄웠다.

유퉁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미미 양은 "(아빠가) 너무 보고 싶었다. 많이 보고 싶어서 기도도 했다. 엄마는 가족이 진짜 많다. 근데 아빠는 혼자 산다"면서 "아빠랑 있을 때마다 저는 행복하다"고 이야기했다.

유퉁은 2017년 33살 연하의 몽골인 여성과 결혼해 미미 양을 품에 안았다. 8번째 결혼 생활이었으나, 2019년 파경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혼 후 딸은 엄마를 따라 몽골로 향했다. 전처는 몽골에서 재혼해 또 다른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퉁은 "미미 엄마를 내 인생의 마지막 여자로 생각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몇 년이 단절되면서 그때 미미 엄마한테 남자가 생겼다. 애인이 아니고 (새 남편과) 아기가 또 생겼다"고 고백했다.

또 "굉장히 충격이 컸다"며 "믿음에 대한 배신, '우리 미미는 또 어떻게 하나' 하면서도 그때 내린 결론은 '내 탓'"이라고 밝혔다.

다만 "생판 모르는 엄마의 남자가 (딸을) 키우는 것은 내가 용서할 수 없다"면서 "미미를 내가 데리고 오더라도 늘 보내던 생활비는 보내주겠다고 했다. 남편하고 같이 잘 살라고 했다.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데 미미한테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고 싶었다"라고 언급했다.

미미 양은 현재 음악 공부 중이다. 유퉁은 "한 달 전에 목이 트였다. 얼마나 기쁘던지. 어제도 만나고 온 설운도가 미미가 잘한다고 칭찬을 해주더라. 장학금 봉투도 주셨다"며 "(딸이) 데뷔 음반을 내고 콘서트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