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안효섭·전여빈 '너의 시간 속으로'→수지·양세종 '이두나!', 벌써 설렌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너의 시간 속으로'와 '이두나!'의 새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측은 6일 공식 SNS에 "2023, 아직 설렐 시간이 더 많이 남아있어요"라며 새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와 '이두나!'의 스틸컷을 게재했다.

조이뉴스24

'너의 시간 속으로', '이두나!'의 새로운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너의 시간 속으로'(연출 김진원, 각본 최효비)는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전여빈 분)가 1998년으로 돌아가 죽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안효섭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로맨스다.

대만 배우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등이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상견니'의 리메이크작으로, 안효섭과 전여빈이 1인 2역을 연기한다. 안효섭은 준희의 남자친구인 구연준과 그와 닮은 1998년의 소년 남시헌 역을 맡았다. 전여빈은 얼굴은 똑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한준희와 권민주 두 캐릭터를 동시에 소화하며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스틸 속 전여빈은 안효섭을 끌어안고 살짝 눈을 감고 있다. 서로를 향해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은 스틸 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을 유발한다.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던 두 사람이 완성한 타임슬립 로맨스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수지와 양세종이 주연을 맡은 '이두나!'(연출 이정효, 극본 장유하)는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지내게 된 평범한 대학생 원준과 K-POP 아이돌 출신 두나의 로맨스 시리즈다. 아이돌 출신 하우스 메이트와의 로맨스라는 설레는 소재와 이를 뒷받침하는 섬세한 감정 묘사로 큰 인기를 끈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아이돌 출신, 독보적인 미모 등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 역으로 네티즌들 사이 가상 캐스팅 0순위로 언급되어 왔던 수지는 공개되는 스틸마다 가장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원준 역을 맡은 양세종은 전역 후 더욱 훤칠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며 수지와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수지와 양세종은 회전목마 앞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서 있다. 놀란 듯한 수지와는 달리 활짝 웃고 있는 양세종 사이 어떤 로맨스가 그려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쿠팡플레이 '안나'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연기력을 뽐내며 극찬을 얻은 수지가 '이두나!'로 다시 한 번 인생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너의 시간 속으로'와 '이두나!'는 올 하반기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