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스우파2’, 8월 22일 첫 방송 확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스우파2’. 사진l엠넷


K-댄스 열풍의 주역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시즌2로 돌아온다.

5일 엠넷에 따르면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가 오는 8월 22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최고의 댄스 크루 자리를 놓고 여덟 팀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춤 싸움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스우파’가 2년 만에 돌아오는 것.

2021년 방송된 ‘스우파’는 양보 없는 매운맛 댄스 배틀로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하며 모니카, 허니제이, 리정, 아이키, 가비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함과 동시에 1539 타깃 시청률 7주 연속 1위(유료방송 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콘텐츠 영향력 지수 8주 연속 1위 등을 기록하며 그해 최고의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경쟁을 넘어선 출연자들의 우정과 연대를 보여주며 제 58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예능 작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스우파2’는 전작에 비해 한층 커진 스케일과 더 센 춤 싸움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상징과도 같은 시그니처 미션들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오는 것.

그 첫 신호탄으로 ‘스우파’, ‘스맨파’ 등 엠넷 스트릿 댄스 시리즈에서 온라인 영상으로만 투표가 가능했던 미션을 업그레이드 해, 첫 공연 현장에 관객을 직접 초청하고 관객들의 투표를 결과에 반영한다. Mnet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5일부터 8일까지 ‘스우파2’ 무대를 현장에서 관람하고 여덟 크루들을 직관할 수 있는 관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을 ‘스우파 앓이’로 빠지게 할 새로운 크루들의 등장에 궁금증이 쏠린다.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오는 8월 22일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