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만나볼래요?"→'결혼해줘'→결별..모태범X임사랑, '신랑수업' 1호 커플 깨졌다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방송에서 프러포즈까지 하면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것 아니냐는 응원을 받던 모태범-임사랑 커플. 하지만 이들이 남남으로 돌아서고 말았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 관계자는 2일 OSEN에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신랑수업’ 방송에서 소개팅으로 만나 실제 연인으로 거듭났다.

임사랑이 세 번째 데이트 만에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고백했고, 모태범 또한 "좋지, 오빠도"라고 답했다. 이는 대본에 의한 연출이 아닌 진심이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신랑수업’의 첫 공식 커플로 거듭났다.

OSEN

덕분에 이들의 이야기는 자연스럽게 결혼으로 이어졌다. 심지어 지난해 12월 방송에서 모태범은 “평소 좋아하는 노래이고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꼭 불러주고 싶은 노래였다”며 임사랑 앞에서 임창정의 ‘결혼해줘’를 불러 여자 친구를 눈물 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임사랑과 모태범의 인연은 여기까지였다. 예능을 통해 만난 터라 아름답지만 아픈 추억이 된 방송은 그대로 남아 있지만 임사랑과 모태범 둘 다 평범한 청춘들처럼 자연스럽게 만나고 헤어지는 과정을 겪게 됐다.

OSEN

한편 1992년생인 임사랑은 전직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출신으로 2017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美)’에 입상했다. 발레 경력을 살려 2019년 KBS2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데뷔한 그는 독립단편영화 ‘COLD GOLD’, ‘연기수업’의 주연을 맡은 바 있다.

특히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선 사랑스런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모습의 꿈과 행복을 향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발레리나 권봄 역으로 등장해 KIBS 국제 발레콩쿠르 입상 경력에 걸맞는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OSEN

3살 연상인 모태범은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이다. 2010 밴쿠버동계올림픽 남자 500m 경기에서 금메달을, 남자 1000m 경기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3년 뒤엔 ISU 스피드스케이팅 세계종목별선수권대회 남자 500m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현재는 은퇴 후 추성훈, 황광희 등과 한솥밥을 먹으며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