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새신랑 테이 "화장실 청소, 내가 다 하겠다"…신혼1일차 공개 약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장인희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테이(40·본명 김호경)가 지난 29일 화촉을 밝힌 가운데 집 화장실 청소는 자신이 도맡겠다고 약속했다.

30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 테이는 결혼식 다음날 곧바로 방송에 복귀해 생방송 진행에 나섰다.

오프닝에서 테이는 "결혼이 좋은 점에 대한 사연을 받았는데 어떤 분이 '결혼 21년 차에도 늘 듣기 좋은 소리는 이 소리'라는 사연을 보내주셨다. 이 소리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와 함께 밝은 목소리로 방송의 문을 열었다.

사연자의 답은 '남편이 화장실 청소하는 소리'였다. 테이는 "이게 어떤 마음인지 이해간다. 욕실에 낀 곰팡이나 때가 닦여나가는 개운함 때문에 좋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조금 더럽고 힘들더라도 내 가족을 위해 손에 락스를 묻혀가며 청소하는 희생정신 이런 게 느껴지니까 뭉클해서 이 소리가 더 좋게 들리는 걸 수도 있다"며 공감을 보냈다.

오프닝 이후 한 청취자가 "테이님도 화장실 청소 해주실거냐"고 묻자, 테이는 "제가 알아서 하겠다. 방송에 대고 약속은 못하겠다"고 웃으면서도 "근데 저는 혼자 산지 오래됐으니까 모든 청소를 원래 제가 혼자 다 하지 않았겠나. 둘이 같이 살아도 제가 원래 하던 걸 한다는 마음이다. 걱정 마시라. 제가 다 하겠다"며 새신랑의 다짐을 전했다.

한편 테이는 29일 경기도의 한 골프장에서 6년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