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전여옥 ‘대장암 4기’ 고백…“조국·조민 비난해 암 걸렸다더라”

댓글 10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 ['전여옥 TV'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의 대장암 4기 투병 소식이 전해졌다.

29일 전 전 의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여옥 TV'를 통해 암 투병 사실을 공개했다. 자신에게 악플을 다는 일부 네티즌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히면서다.

영상에서 전 전 의원은 "제가 암 환자라니 그렇게 좋으냐. 제가 암에 걸렸다고 하니까 좋아하는 좌파들이 정말 많다"며 "'언제 죽냐', '얼마 안 남았지'(라는 글과 함께) 제가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것을 보고 싶다는 글을 썼더니 '그거 못 볼 텐데', '그때까지 살아있지 못하지' 이런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암에 걸린 이유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딸 조민씨를 비난해서, 문재인 전 대통령을 '뭉개버린'이라고 해서 (암에) 걸린 것이라고 한다"며 자신이 받은 악플들을 거론했다.

전 전 의원은 "그건 모든 암 환자를 모독하는 발언"이라며 "저에게 인간인지 의심스러운 악플을 다는 분들 다 고소할 것이다. 금융치료 확실하게 받게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또 "저를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는 과분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저 그래서 열심히 (병마와) 싸우고 있고, 목숨 걸고 글도 쓰고 방송도 할 것"이라는 각오도 드러냈다.

한편 전 전 의원이 대장암 4기 투병 중이라는 소식은 그의 소송대리인인 김소연 변호사를 통해 전해졌다. 김 변호사는 지난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전 전 의원은 현재 대장암 4기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kace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