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최양락, 2억대 슈퍼카 계약 깜짝 고백…♥팽현숙 분노 폭발 (동상이몽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최양락이 2억 원대의 슈퍼카를 샀다고 고백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가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부부를 만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군과 한영은 걱정 가득한 모습으로 병원에 방문한다. 과거 박군은 허리디스크 파열과 소음성 난청 완치 불가 판정을 받은 적이 있어 더욱 긴장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날은 연하 남편 박군을 위한 한영의 깜짝 선물로 피부과에 방문한 것. 한영은 “남편이 예뻐지는 걸 좋아한다”며 과거 쌍커풀에 이어 코 성형 수술까지 두 번 한 사실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박군이 ’트롯 꽃미남‘으로 되기까지의 외모 변천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박군, 한영 부부는 개그맨 부부 3호 최양락, 팽현숙을 찾아 이목을 끌었다. 박군은 과거 팽현숙과 방송에서 만났던 인연을 밝히는가 하면, “부모님과도 같은 분들”이라며 카네이션을 선물했다.

팽현숙 역시 “이제 건강은 괜찮냐”, “밥은 잘 챙겨 먹냐”며 박군을 친아들처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박군, 한영 부부를 위해 손수 준비한 78첩 반상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박군은 맛과 정성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아내 한영의 지나친 위생 관념을 고자질해 한영을 당황케 했다. 팽현숙은 “아내가 깔끔 떨면 집안에 될 일도 안 돼!”라며 급 시어머니 모드로 돌변했다. ’시월드‘가 된 이들의 만남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최양락, 박군은 의문의 슈퍼카와 함께 등장했다. 이들은 의기양양하게 2억 원대 슈퍼카 계약 사실을 깜짝 고백하며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분노를 감추지 못한 팽현숙은 육탄전까지 벌여 살얼음판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에 보다 못한 박군, 한영 부부는 싸움을 말리기 위해 제대로 진땀을 흘렸다.

한편, ‘동상이몽2’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7월 300회를 맞이하는 SBS ‘동상이몽’은 지난 22일부터 300회 특집으로 꾸며져 초호화 부부 군단이 릴레이로 출격한다. 그 첫 번째 주자로는 ‘5월의 신랑, 신부’ 세븐, 이다해가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SB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