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리히' 임영웅, 1년만 생애 첫 단독 예능.."서른 셋, 나의 모습"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마리히' 임영웅, 1년만 생애 첫 단독 예능.."서른 셋, 나의 모습"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임영웅이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했다.

지난 27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첫 방송됐다.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진짜 모습을 선보일 임영웅은 팬들의 바람으로 1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고 전하며 “무대 위 히어로가 아닌 보통의 서른 셋, 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당찬 각오부터 전했다.

오직 영웅시대를 위한 사랑으로 시작된 리얼리티 ‘마이 리틀 히어로’를 위해, 즐거운 첫 LA 여행을 위해 임영웅은 만반의 준비도 잊지 않았다.

그 시작은 영어 원어민 선생님과의 과외였다. 임영웅은 설렘 반, 긴장 반의 마음으로 선생님을 만나러 떠났고, 베일을 벗은 선생님의 정체는 타일러였다. 임영웅은 속성 과외를 받으며 영어 유망주로 거듭났다.

또 임영웅은 집밥 레시피 전수를 위해 총출동한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 레시피를 익혔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여행 캐리어를 챙기기 위해 방송 최초로 드레스룸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부작으로, 2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마이 리틀 히어로’ 1화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