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엄마 싫어" 소유진, ♥백종원 없이 삼 남매+母와 첫 일본 여행서 넉다운?('걸환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퍼 맘인 배우 소유진이 육아 초고수 비법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소유진이 삼 남매 용희, 서현, 세은과 칠순의 친정어머니 이성애와 처음으로 일본 오키나와로 가족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되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 19회에서는 소유진 삼 남매의 최초 해외여행이자 첫째 용희의 10번째 생일과 어머니 이성애의 칠순을 기념해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다. 소유진은 "처음부터 나는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라며 삼 남매를 키우는 슈퍼 맘의 육아 비법을 공개한다.

소유진은 오직 삼 남매를 위해 오키나와 여행 코스를 짠다. 이에 50개국을 탐방할 만큼 여행 마니아인 소유진 어머니 이성애는 "(모든 일정이) 애들 위주네"라며 오로지 머릿속에 삼 남매뿐인 소유진의 모성애에 놀라워한다.

하지만 이런 소유진의 마음을 모르는 듯 첫째 용희는 동굴 탐험 도중 밖으로 나가자는 자기 말에도 소유진이 동생 챙기기에 여념이 없자 "엄마 싫어. 나 화났어"라며 동굴 밖으로 나가버린다. 결국 소유진은 용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화해 제스처를 취하면서 용희 달래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여기서 끝이 아니다.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오빠, 언니의 무관심에 막내 세은이 뿔이 난 것. 막내는 소유진에게 달려가 "아무도 나랑 안 놀아줘"라며 설움이 폭발했지만, 소유진은 저녁 준비로 바쁜 탓에 막내의 말에 귀 기울이지 못한다. 결국 막내 세은은 "엄마 나빠"라며 숙소가 떠나갈 듯 폭풍 오열해 소유진을 난감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소유진 어머니 이성애조차 "우리 딸이 애를 셋이나 낳아서 힘드네"라며 평화로울 틈이 없는 딸 소유진을 향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 스튜디오에서 VCR로 보던 박나래와 규현은 "대단하다", "육아 초고수가 되셨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소유진은 "모든 걸 설명하고 대화를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더라"며 삼 남매를 건사하기까지 겪었던 시행착오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