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학생 팬들을 위한 행사…롯데, 다음달 2~3일 '스쿨어택 시리즈'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정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다음달 2~3일 열릴 KIA 타이거즈와 홈경기에서 ‘스쿨어택 시리즈’를 실시한다.

'스쿨어택 시리즈'는 학생 팬들을 위한 행사이다. 구단은 이번 시리즈를 시작으로 다음달 13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새로운 마스코트 ‘윈지’의 스쿨어택 이벤트 ‘떴다 윈지’를 매달 시행할 예정이다.

‘떴다 윈지’는 매달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에 소개되는 이벤트 게시물에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학교로 ‘윈지’가 1,000매의 티켓을 가지고 찾아가는 형태이다. 첫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 작성은 다음달 2일 14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에는 스쿨어택 이벤트 ‘떴다 윈지’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양 일간의 광장에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엘리하이 필통’을 배포한다. 또, 이닝 교대 사이에 ‘신조어 맞추기 퀴즈’, ‘댄스 챌린지’ 등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시리즈 첫날인 다음달 2일은 스쿨어택 시리즈에 맞춰 10대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부산 연고 e스포츠 팀 리브 샌드박스가 움직인다. 이날 오전 리브 샌드박스 선수들과 구단 선수 출신으로 구성된 베이스볼 아카데미 코치진이 부산지역 고등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야구 및 e스포츠 체험 시간을 갖는다.

또, 같은 날 시구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SBXG 리브 샌드박스의 ‘당무’ 전수진 선수와 SBXG 레인보우 식스 시즈 팀의 ‘아루카제’ 황현진 선수가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다.

더불어 이어지는 다음달 3일은 레스멜리오 매치데이로 진행된다.

한편, ‘스쿨어택 시리즈’는 26일부터 롯데자이언츠 공식 APP 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 (선예매 10시, 일반예매 14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