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이보영과 함께한 '마데카 프라임' 광고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마데카 프라임'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뉴스핌

[사진=동국제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5초 분량의 광고에는 이보영이 피부관리 방법으로 마데카 프라임을 제안한다.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3가지가 다 되니까 매일 손이 가요'라는 카피와 함께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데카 프라임은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까지 총 세 가지 모드를 하나의 기기로 누릴 수 있다. 모드별로 1단계에서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5분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그립감, 부드러운 핸들링을 갖춰 일상 속 어디에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센텔리안24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는 TVC 온에어를 기념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계기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마데카 프라임을 경험하고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직접 느껴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hell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