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임영웅 LA 콘서트의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24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 '생애 첫 해외 콘서트였는데.. 임영웅이 마음 아파했던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캡처 |
임영웅 LA 콘서트의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24일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 '생애 첫 해외 콘서트였는데.. 임영웅이 마음 아파했던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방영 예정인 임영웅의 리얼리티 '마이 리틀 히어로'에 대해 "1회부터 엄청난 내용이 담겼다고 한다. 팬 분들께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엄청난 선물 같은 내용"이라며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에 말씀드리지 않지만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귀띔했다.
다만 팬들만을 위한 방송은 아니라며 "남녀노소 시청자가 좋아할 수 있게 재미있게 만든 것"이라며 "지상파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냉정한 평가를 받을 것이고 그만큼 재미에 자신이 있어하는 분위기다. 그 패기에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집밥을 먹는 임영웅의 모습이 나온 바 있다. LA 콘서트에 가족들이 동행했는지 묻자 이진호는 "생애 첫 해외 단독콘서트였기에 굉장히 중요한 일정이었다.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을 것"이라며 "하지만 일은 철저하게 일이었다. 그래서 이번 LA 콘서트에 어머니와 할머니를 동행시키지 않았다. 그리고 3주간 LA에 머물면서 이번 리얼리티 5부작 촬영에 혼신의 힘을 다했다"고 그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짚었다.
또한 리얼리티 관전포인트에 대해 "소속사에서 철저히 준비했다. 임영웅은 3주간 머물렀고, 소속사 관계자들과 제작진의 경우 한 달 반까지도 LA에 머물렀다"며 "그만큼 철저하게 준비했는데 변수는 바로 날씨였다. 그래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많이 벌어졌다고 한다. 이런 장면을 마주하는 임영웅씨의 임기응변, 태도를 보시는 게 굉장히 흥미로울 것으로 보인다. 또 1회 첫 부분과 말미에 굉장히 의미있는 내용이 있다고 한다. 굉장히 하드캐리한 한 명의 O가 있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임영웅의 근황은 어떨까. 이진호는 "임영웅씨가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고 정확한 날짜는 알 수 없지만 컴백을 준비 중인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의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