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프로배구 V리그

세라젬, 대한민국 남녀 배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대한배구협회가 배구 산업 발전과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세라젬과 남녀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라젬은 2024년까지 항저우아시안게임, 파리올림픽 등 국가대표팀이 치루는 주요 대회를 원활히 치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우리나라 배구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배구협회와의 다양한 활동도 공동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해 훈련 시설 등에 마스터 V7 등 헬스 케어 가전도 제공하기로 하였다.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마스터 V7은 세라젬의 25년의 의료기기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집중 온열과 밀착 마사지를 통해 추간판(디스크)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등 척추 질환 치료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대한배구협회는 국가대표 선수의 유니폼, 경기장 보드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활용하여 세라젬 브랜드와 헬스 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 협력할 예정이다.

한편, 세라젬은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배구뿐 아니라 골프, 농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한국 프로골프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해와 올해는 한국프로농구연맹 올스타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대한배구협회 오한남 회장은 "우리나라 대표 의료기기 제조사인 세라젬과 후원 협약을 맺게 돼 영광스럽다. 배구 국가대표팀 후원 파트너사로서 세라젬과 동반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배구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곧 열릴 아시안게임에서도 꼭 선전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