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이스타항공, 제주도민 대상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스타항공은은 제주도민 탑승객을 대상으로 유명 베이커리 카페의 빵과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6~7월 제주출발 항공권을 예매한 제주도민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제주도민 할인 혜택을 받은 제주도민 100명을 선정해 ‘베이커리 앤 커피 바이 쿤달’ 압구정로데오 플래그십스토어와 ‘밀화당’ 강서직영점에서 제공하는 빵과 커피세트를 증정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제주도민의 항공 교통 편의 증진을 위해 상시 일반운임 기준으로 주중 30%, 주말 15%, 성수기와 탄력할증 시간 5%의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분증 상의 제주도민, 명예제주도민, 재외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하며 예매과정 중 신분할인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된다.

신분 할인으로 할인 혜택을 받은 경우 신분 확인 절차를 위해 공항 카운터에서만 수속이 가능하며 자세한 도민할인 혜택과 방법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평일 병원진료나 급한 업무로 육지를 찾는 제주도민이 많지만, 항공 수요 증가로 평일에도 운임 부담이 큰 경우가 많다”며 “제주도민의 교통편의 증진을 위해 항공사 중 가장 큰 할인을 제공하는 이스타항공의 도민할인 혜택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