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023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3 K GLOBAL HEART DREAM AWARDS, 2023 하트 드림 어워즈)가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했다.
‘2023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오는 8월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케이스포돔(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OTT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3 하트 드림 어워즈’ 개최 일정 공개와 동시에 주요 K팝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통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팬들뿐 아니라 해외 팬들 역시 ‘2023 하트 드림 어워즈’에 폭발적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일부 해외 팬들은 시상식 시기 한국 방문 일정을 고려 중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일부는 생중계 등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분주한 상황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해부터 화려한 라인업과 짜임새 있는 구성의 무대를 보여주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케이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올해도 역대급 출연진과 무대로 여름밤을 달굴 전망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K팝 최전선에서 한류를 이끄는 아이돌 그룹들의 참여가 예정돼 있다. 뿐만 아니라 트로트와 발라드, 힙합, 록 장르에서 한류를 이끈 가수들 역시 ‘2023 하트 드림 어워즈’를 빛낼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시상식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 엔시티(NCT) 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아이브, 르세라핌, 케플러, 있지(ITZY), 강다니엘, 오마이걸, 더보이즈, 티엔엑스(TNX), 블리처스, 유주, 드림캐쳐, 골든차일드, 에스에프나인(SF9)과 가수 싸이, 임영웅, 아이유, 비오, 알렉사, 헤이즈, 포레스텔라, 이무진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자세한 정보와 티켓 예매 등은 ‘2023 하트 드림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오픈된다.
사진=하트 드림 어워즈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