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비드앤비, KLPGA 투어 김지영·최예림 등 7명과 후원 계약

이데일리 주미희
원문보기

비드앤비, KLPGA 투어 김지영·최예림 등 7명과 후원 계약

속보
특검, 국회 의회방호담당관실 압수수색…차량출입기록 확인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제공)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건축자재 전문쇼핑 플랫폼인 비드앤비(대표이사 이진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7명의 선수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김지영은 KL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장타자 김지영(27)이고, 총 5차례 준우승을 기록한 최예림(24). 또 ‘한국의 코다 자매’를 꿈꾸는 고지우(21), 고지원(19) 자매, 지난달 메이저 대회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 경쟁을 펼치며 크게 주목받은 방신실(19), 박도영(27), 김민선(19) 등이 비드앤비의 후원을 받는다.

이들은 올 시즌 비드앤비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입고 KLPGA 투어 대회에 출전하고,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비드앤비 플랫폼을 적극 홍보한다.

김지영은 “후원을 결정해주신 비드앤비에 매우 감사하다. 적극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만큼 우승 트로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예림은 “올시즌 비드앤비와 함께하게 돼 너무나 기대된다. 좋은 성적으로 비드앤비와 함께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수 비드앤비 대표이사는 “유망한 KLPGA 투어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선수들이 비드앤비와 함께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드앤비는 건축자재 샌드위치패널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20여 개의 제조사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