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이정재, 명실상부 할리우드 스타..파파라치 카메라도 '우선 찍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정재가 미국에서 포착됐다.

1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등 외신에 따르면 배우 이정재는 지난 29일 미국 뉴욕에 있는 한 거리에 홀로 등장했다.

외신은 "이정재가 미국 뉴욕 거리에서 한 손에 우산을 들고 포착됐다"라고 전했다.
헤럴드경제


이정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했으며, 현재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촬영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정재는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23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다.

당시 이정재는 '스타워즈' 시리즈에 합류한 것은 굉장히 특별한 경험이라고 밝힌 뒤 "영어가 원어가 아니기 때문에, 그래서 아마 '스타워즈'가 아니었다면 이 작품을 못한다고 거절했을 것이다. 하지만 누가 '스타워즈'를 거절할 수 있겠는가. 더군다나 라이트세이버를 쓸 수 있다고 하는데"라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광선검을 만진 건 처음이었다. 아직도 그 경험으로 떨고 있다. 저도 '스타워즈' 팬이다. '스타워즈' 가족의 일원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기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정재가 합류한 스타워즈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