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2023 국민대화합 한마당' 8월 개최..K팝 아티스트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기자]대한민국 국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축제 ‘2023 국민대화합 한마당’이 오는 8월 개최된다.

사단법인 국민화합 문화 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YH 미디어가 주관, 문화체육관광부·행정안전부·통일부·국가보훈처가 후원하는 문화공연 ‘2023 국민대화합 한마당’이 오는 8월 서울, 부산, 광주, 대전에서 열린다.

‘2023 국민대화합 한마당’은 코로나19와 고물가 여파 등으로 지쳐있는 국민을 위로하는 힐링의 장으로, 움츠러들었던 일상을 문화 예술로 일깨우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희망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국민을 잇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화합의 가치와 미래를 통해 대한민국의 화합과 미래, 번영을 그려나가는 문화 축제로 거듭날 전망이다.

본 행사는 8월 한 달간 서울, 부산, 광주, 대전 4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열리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가수부터 글로벌 K-POP 그룹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모든 국민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문화 소외계층은 물론,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무료로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주최 측은 본 행사에 앞선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에서 제작발표회를 열고 ‘2023 국민대화합 한마당’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진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