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프로골프 KPGA

임성재, 5월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출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 골프 세계랭킹 17위 임성재 선수가 다음 달 국내 무대에 출전합니다.

임성재는 다음 달 11일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 KPGA 코리안투어 우리금융그룹 챔피언십에 출전합니다.

임성재는 지난해 우리금융그룹 챔피언십에 출전하려고 귀국했지만, 대회 직전 코로나19에 걸려 출전이 무산됐습니다.

임성재는 올해는 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해 반드시 출전해서 고국 팬들 앞에서 멋진 경기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했습니다.

임성재가 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서 나서는 것은 2019년 10월 제네시스 챔피언십 이후 약 3년 7개월 만입니다.

또 조우영과 장유빈 등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임성재와 함께 나서는 아마추어 국가대표 2명이 출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칩니다.

조우영은 지난 주말 KPGA 코리안투어 골프존 오픈에서 10년 만에 아마추어 선수로 우승을 차지했고 장유빈은 스릭슨 투어에서 정상에 올랐습니다.

지난해 창설해 올해 2회째를 맞는 우리금융그룹 챔피언십은 총상금을 2억 원 올린 15억 원으로 치러 KPGA 코리안투어 최다 상금 대회가 됐습니다.

총상금 15억 원 대회는 제네시스 챔피언십과 KPGA 챔피언십을 포함해 3개뿐입니다.

(사진=AP, 연합뉴스)
주영민 기자(naga@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