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효성중공업,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내달 분양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원문보기

효성중공업,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내달 분양

서울맑음 / -3.9 °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제공=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투시도. /제공=효성중공업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효성중공업은 21일 경기 남양주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0층 3개동에 총 3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230가구 △84㎡B 116가구 △84㎡C 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남양주시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쾌적함이 남다르고 입주 지연 걱정 없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로 새 학기 개학 전인 내년 2월에 입주가 가능하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동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위해 집중을 했다. 드레스룸, 알파룸, 팬트리, 다락 등 집안 곳곳 다양한 수납공간(일부 타입)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아파트를 둘러싸는 도농근린공원은 공원시설만 공식적인 축구장 크기(7140㎡)의 약 5.3배에 달한다. 단지 내부에는 와일드락가든, 해링턴가든, 힐링산책로 등의 조경공간이 조성된다. 여기에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물놀이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마련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의 시설과 함께 카페테리아, 경로당 등 여가·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어린이집도 설치될 예정이다.


스마트 IoT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전용앱을 통해 실내의 에너지·조명·난방·환기 등을 한 번에 모니터링하고 손쉽게 제어 할 수 있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입주 전 베이크 아웃을 실시해 새집 증후군 문제를 해결했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LED조명과 집안 전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는 청정 환기 시스템, 시스템에어컨, 최신형 하이브리드 쿡탑 등도 제공된다.

오는 5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정당계약은 22~24일까지다.


분양 관계자는 "교통·교육·쇼핑시설 등 다산신도시의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입지를 갖춰 뛰어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며 "입주 빠른 후분양, 합리적인 분양가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