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해리 포터' 드라마 제작 확정..새 캐스팅으로 리부트(공식)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할리웃POP]'해리 포터' 드라마 제작 확정..새 캐스팅으로 리부트(공식)

속보
靑 "김정관 장관, 조속히 美 방문해 美상무장관과 협의"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해리 포터'가 리부트 된다. HBO 맥스 측이 TV 시리즈 제작을 확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13일(한국시간) 미국 다수의 연예매체에 따르면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새로운 TV 시리즈는 해리 포터 팬들이 25년 넘게 사랑한 환상적인 디테일과 캐릭터, 드라마틱한 장소를 선보일 것이다"라며 "새로운 세대의 팬덤을 이끌 새로운 출연진을 캐스팅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작자 J.K. 롤링이 시리즈 총괄 프로듀서로 임명될 것이다. 원작에 정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J.K. 롤링도 성명을 내고 "HBO 측이 원작의 무결성을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내겐 매우 중요했던 일이다. TV 시리즈로 제작되는 만큼, 새로운 각색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HBO& 맥스 콘텐츠 CEO 케이시 블라이스도 "팬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호그와트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해리 포터는 하나의 문화 현상이다. 팬들은 여전히 마법 세계에 대한 갈증을 갖고 있다. 원작을 깊게 파고들 것"이라고 리부팅 소식을 직접 밝혔다.


'해리 포터' TV 시리즈는 10년에 걸쳐 제작될 것으로 보인다. 또 각 책 1권 분량이 1시즌이 되어 모두 7개의 시즌으로 완결될 예정.


한편 '해리 포터'는 8편의 영화를 통해 총 77억 달러(한화 약 10조 원)의 수익을 거둬들였다.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 등으로 세계관을 확장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