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양재천에 뜬 TOP7, 첫 게릴라 콘서트 현장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양재천에 뜬 TOP7, 첫 게릴라 콘서트 현장 공개

서울맑음 / -3.9 °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3일(목) 밤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에서는 TOP7의 양재천 첫 게릴라 콘서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을 만나러 가는 길, 박지현은 "정장 안 입고 이렇게 회사하게 캐주얼로 입고 가니까 신선하다"라며 자신들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의 콘셉트를 묻는 진해성의 질문에 안성훈은 "봄 느낌이니까 남친룩"이라며 자체 콘셉트를 부여하기도 했다.

이동 중 현장에서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받아본 TOP7은 생각보다 훨씬 많이 몰린 인파에 감격의 감탄사를 내뱉는가 하면,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TOP7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개인곡 무대로 명불허전 가창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떼창을 불러일으킨 단체곡으로 역대급 흥을 폭발시킨다. 또, 장난끼 넘치는 TOP7의 티격태격 케미부터 매력 폭발 댄스 타임으로 팬들의 과몰입을 유발, 콘서트가 끝난 뒤에도 자리를 뜨지 못하고 긴 여운을 느끼는 모습이 속출했다.

한편, TOP7의 모든 것이 담긴 TV CHOSUN '미스터트롯2 토크 콘서트'는 13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