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프로골프 KPGA

우리금융그룹, KPGA 이수민·조민규·윤성호·조우영 후원 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왼쪽부터 이수민, 조민규,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 윤성호, 조우영(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하는 이수민(29), 조민규(34), 윤성호(27), 또 올해 스릭슨투어(2부)에서 활동하는 조우영(21)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2019년 KPGA 코리안투어 상금왕 출신 이수민은 투어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전역한 뒤 이번 시즌 코리안투어에 복귀한다. 일본프로골프투어(JGTO)에서 통산 2승을 기록한 조민규는 꾸준함을 무기로 정상급 기량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두 차례 톱 3를 기록한 윤성호는 올해 우승이 기대된다. 아마추어인 조우영은 지난달 스릭슨투어 2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기대주로, 오는 9월 열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우리금융그룹과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수민과 조민규, 윤성호, 조우영은 올해 우리금융그룹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에 출전한다.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은 “이번 선수 후원이 새롭게 기지개를 켜고 있는 KPGA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주요 선수 후원은 물론 유망주 발굴과 골프 저변 확대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