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그 가수에 그 팬"..임영웅, 첫 시축 후 쏟아진 극찬에 "전 영웅시대 덕분에 빛나"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팝업★]"그 가수에 그 팬"..임영웅, 첫 시축 후 쏟아진 극찬에 "전 영웅시대 덕분에 빛나"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임영웅이 첫 시축 후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지난 8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는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23' FC서울과 대구FC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가수 임영웅이 시축자로 나서면서 팬들이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공식적으로 집계된 관중만 4만 5007명이었다.

임영웅은 하프타임에 자신의 곡 'HERO'(히어로)를 EDM 버전으로 열창했다. 특히 팬들의 점프를 이끌어낸 가운데 어머니들의 소녀처럼 신난 모습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더욱이 임영웅이 경기장 안에서만큼은 응원 문화를 위해 영웅시대(공식 팬카페) 옷은 잠시 벗어두는 것이 좋겠다고 당부한 만큼 팬들은 이 약속을 지켰고, 서포터즈를 위한 자리는 예매를 삼가는 배려를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가 하면, 뒷정리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해 임영웅 및 팬들에 대한 칭찬이 쏟아졌다.


이에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에 "저는 영웅시대 덕분에 빛이 납니다. 존경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이라고 짧지만 진심을 담은 소감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