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스마트폰 소식

"아이폰 대면 1초만에 결제"…시몬스 침대, ‘애플페이’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국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맨션, 온라인 자사 몰에서 사용

온라인 결제도 별도 계정 생성 등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시몬스 침대는 ‘애플페이’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시몬스 침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애플페이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반으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 사용 고객이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접촉식 간편결제 서비스다.

아이폰 측면 버튼(터치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NFC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끝이다. 결제하는데 1초면 충분하다.

애플페이 사용을 위해선 우선 아이폰에서 지갑 애플리케이션을 열어 ‘카드 추가(+)’를 한 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아이폰 외 애플워치나 아이패드, 맥에 등록해도 애플페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 역시 별도의 계정 생성, 비밀번호 입력, 정보 기입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몬스는 애플페이 외에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현재 대국민 안전 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봄맞이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36개월 무이자 할부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 및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시몬스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신규 카드 발급 없이 기존 신용카드(롯데·삼성·하나·현대·국민·농협·신한·비씨 등 8개 사)를 그대로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