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카타르 최초 K팝 페스티벌 열린다…에이티즈선미오마이걸피원하모니 등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카타르에서 대규모 K팝 페스티벌이 열린다.

공연 주최사 하나로 이벤트, 엠플엔터테인먼트는 "카타르 최초의 K팝 페스티벌 '케이원 페스타 인 카라트 2023'(K.ONE FESTA IN QATAR 2023)이 5월 19일과 20일 루세일 다목적 경기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으로는 에이티즈, 아이콘, 선미, 뱀뱀, 오마이걸, SF9, 에버글로우, 피원하모니, 싸이커스, 드리핀 총 10팀. 화려한 퍼포먼스와 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려 카타르 현지 팬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주최사인 하나로 이벤트와 엠플엔터테인먼트는 "세계가 주목했던 카타르 월드컵에서 방탄소년단 정국의 공연이 지구촌을 하나로 뭉쳐주는 감동을 주었고, 월드컵 송 사상 최초로 발매 첫날 아이튠즈 100개 국가 이상에서 1위를 하는 역사를 썼다. 이를 이어가기 위해 카타르 최초 K팝 페스티벌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K팝과 K컬처를 통해 카타르에서 하나가 된다는 뜻을 가진 '케이원 페스트 카라트 2023'은 이름이 가진 의미만큼 현재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피해자들에게 위로와 꿈, 용기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케이원 페스타 인 카타르 2023에서는 K팝 아티스트의 팬들을 위한 시간도 마련된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미트 앤드 그리트'과 레드카펫 행사가 바로 그것인데, 이는 예매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