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2' 유죄인간 박지현→명품 眞 안성훈, 레전드 무대 재소환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미스터트롯2' 유죄인간 박지현→명품 眞 안성훈, 레전드 무대 재소환

속보
美언론 "미네소타서 연방요원 총격 당한 남성 사망"


[헤럴드POP=김나율기자]'미스터트롯2' TOP7이 레전드 무대를 재소환했다.

30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역대 최강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비롯해 '미스터트롯2'를 빛낸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했다.

스페셜 콘서트 2회는 막강 형제 콜라보로 포문을 열었다. 매 무대마다 괴물 가창력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감성 거인' 황민호의 '천년바위', 말이 필요 없는 퍼포먼스와 그게 못지않은 트롯 실력으로 기대를 모은 '리틀 싸이' 황민우의 '영일만 친구'로 분위기를 달궜다.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무대이자 '미스터트롯2'의 공식 '유죄 인간' 박지현의 '떠날 수 없는 당신'은 잔망미 가득한 무대 매너와 시원한 '활어 보이스'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했고, 무결점 '극세사 보이스'로 완벽 가창력을 선보인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은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리고 마스터 대표 김연자가 축하 무대로 출격, '블링블링', TOP7과 함께 한 '아모르파티'로 분위기를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6일과 13일 오후 10시, 스페셜 콘서트에 이은 뒤풀이 특집 2탄 토크 콘서트를 2주 연속 전격 방송한다.


사진=TV조선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