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샘해밍턴家, 무려 3층 '대저택' 이사 "외국인 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샘 헤밍턴 가족들이 으리으리한 새 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샘해밍턴 가족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서와 윌벤 집들이는 처음이지? Welcome. It's your first time at Willben's house, isn't it? |THE윌벤쇼 EP.62’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제작진은 ‘분명 집은 외국 대저택st인데 분위기는 러브하우스 재질? 이사 후 정리도 안 한 상태에서 바로 집들이부터 뿌셔보자!, 집 여기저기에 윌벤의 귀여운 모먼트를 뿌려놨으니 줍줍해보시길!! 샘아빠와 윌벤이 소개하는 윌벤 뉴 하우스 집들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샘 해밍턴은 아들 벤트리, 윌리엄과 함께 등장, 새로운 집은 시작부터 으리으리한 돌계단으로 시작했다. 널찍한 앞마당도 인상적인 모습. 마당에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과 텃밭도 준비 중이었다. 특히 뛰어놀 수 있는 농구대도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이었다.

본격적으로 뉴하우스 탐색 , 알고보니 새 집은 3층으로 구성되었다. 2층부터 구경했는데 공부와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눈길,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한국어는 기본, 영어에 이어 중국어까지 다국어도 가능한 모습이 놀라움을 안겼다.이어 네 식구가 함께자는 침대도 공개, 안락한 느낌의 거실까지 눈길을 사로 잡았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