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샘해밍턴家, 무려 3층 '대저택' 이사 "외국인 줄"

OSEN
원문보기

샘해밍턴家, 무려 3층 '대저택' 이사 "외국인 줄"

속보
李대통령 "대만 문제서 '하나의 중국' 존중 변함 없어"

[OSEN=김수형 기자] 샘 헤밍턴 가족들이 으리으리한 새 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전했다.

최근 샘해밍턴 가족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서와 윌벤 집들이는 처음이지? Welcome. It's your first time at Willben's house, isn't it? |THE윌벤쇼 EP.62’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제작진은 ‘분명 집은 외국 대저택st인데 분위기는 러브하우스 재질? 이사 후 정리도 안 한 상태에서 바로 집들이부터 뿌셔보자!, 집 여기저기에 윌벤의 귀여운 모먼트를 뿌려놨으니 줍줍해보시길!! 샘아빠와 윌벤이 소개하는 윌벤 뉴 하우스 집들이!’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샘 해밍턴은 아들 벤트리, 윌리엄과 함께 등장, 새로운 집은 시작부터 으리으리한 돌계단으로 시작했다. 널찍한 앞마당도 인상적인 모습. 마당에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과 텃밭도 준비 중이었다. 특히 뛰어놀 수 있는 농구대도 있을 정도로 넓은 공간이었다.

본격적으로 뉴하우스 탐색 , 알고보니 새 집은 3층으로 구성되었다. 2층부터 구경했는데 공부와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눈길,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한국어는 기본, 영어에 이어 중국어까지 다국어도 가능한 모습이 놀라움을 안겼다.이어 네 식구가 함께자는 침대도 공개, 안락한 느낌의 거실까지 눈길을 사로 잡았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