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신성한, 이혼' 아역 배우 김수형, 한혜진과 연기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역 배우 김수형이 '신성한, 이혼'에 출연한다.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다.

김수형은 '신성한, 이혼'에서 준희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어린 나이에 아픔을 간직한 인물로 이서진(한혜진 분)과 얽히게 될 예정이다.

김수형은 슬픔을 간직한 짙은 눈빛과 아이다운 순수한 미소의 반전 매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김수형은 관계자들과 대중들의 호평을 받으며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계에서도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 올리고 있다.

JTBC '한 사람만'에서 죽음을 앞둔 엄마를 둔 임지후 역을 통해 슬픔 가운데에서도 밝은 미소를 짓는 속 깊은 연기로 눈길을 끌었던 김수형은 최근 개봉한 영화 '소울메이트'에서는 김다미가 분했던 '미소'의 어린 시절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그려내 깊은 여운을 남긴 바 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 시 30 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