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다미 울리고 웃긴 '소울메이트', N차 관람 유발 하드 털이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김다미 울리고 웃긴 '소울메이트', N차 관람 유발 하드 털이

속보
트럼프미디어 42% 폭등…원자력 TAE 테크와 합병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소울메이트' 때문에 울고 웃는 김다미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관객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소울메이트'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비하인드 스틸과 메이킹 클립을 공개했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공개된 스틸에서 미소와 하은이 서로 부둥켜안고 있는 모습은 각기 다른 느낌을 전한다. 반가움, 애틋함, 그리움 등 많은 감정을 전하며 이들이 서로를 안고 있는 사연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손에 기대어 우는 미소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며 '소울메이트' 속 어떤 사연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그림을 그리고 있는 하은과 미소의 모습은 누군가를 생각하며 한 획 한 획 그리는 모습은 혼자 있는 모습과는 달리 내면을 꽉 채운 듯한 느낌을 뿜어내며 '소울메이트'에서 그려지는 이야기에 특별함을 더하며 눈길을 이끈다.


이어, '소울메이트' 촬영 당시 즐거웠던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의 추억이 담긴 메이킹 클립을 선 공개한다. 촬영 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행복해 보이는 모습의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은 마치 10대의 시절로 돌아간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더한다. 영화를 보며 궁금했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클립은 오는 3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단위로 6개 클립이 NEW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져 나오는 영화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