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터트롯' 출신 류지광 "삼겹살, 돈까스 안먹어" 충격 발언('이왜맛')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채널 IHQ<이왜맛>에서는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 가수 류지광이 출연해 승우아빠와 특급 요리 실력을 뽐낸다.

<이왜맛>은 세상의 모든 식재료와 함께 하는 만찬 푸드쇼로 이번 주는 천엽과 벌집양을 이용해 스카치 에그와 떡볶이, 캘리포니아롤을 만들어 본다.

류지광은 편식이나 못 먹는 음식이 있냐는 <이왜맛> 공식 질문에 “돼지고기를 먹는데 피부 트러블이 생기더라. 그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끊은지 10년 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삼겹살, 소시지, 돈까스를 안 먹는다. 이제는 돼지고기 맛이 기억이 안난다”고 덧붙였다.

또 김밥을 만들겠다는 승우아빠의 말에 류지광은 한숨을 쉬며 “내가 김밥을 좋아하지 않는다. 돈 없던 시절 지겹게 먹었다. 15년을 먹다 보니 웬만하면 안 먹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류지광은 놀라운 계란 껍질 까기 실력을 선보였다. 이를 본 승우아빠는 입가에 웃음을 보였고 유튜브 크리에이터 랄랄도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도 되겠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류지광은 “모델 활동할 때 닭가슴살과 달걀을 지겹도록 먹었다”며 이유를 공개했다.

류지광은 또 캘리포니아롤 말기도 수준급 실력을 뽐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여심저격 목소리에 요리 솜씨까지 다 갖춘 트로트 가수 류지광의 활약은 오늘 오후 8시 채널 IHQ <이왜맛>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