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지민 "최근 조인성과 식사..나 대신 발렛비 내줘"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김지민이 조인성의 매너에 감동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김지민이 출연했다.

이날 김지민은 박군의 애교를 보며 깜짝, 김준호와 비교하기도 했다. 김지민은 “애교 결이 달라, 김준호는 웃긴데 박군은 안 웃기다”며 사랑꾼 모습을 보인 것. 하지만 커플옷에 대해서는 질색팔색한 듯 김지민은 “골프장에서 우연히 커플이 겹치면 현장에서 바로 새걸 산다 , 너무 싫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특히 김지민은 김준호가 질투가 심하다고도 언급, “며칠 전 차태현 부부와 식사하는데 뒤늦게 조인성이 왔다 잘생겼다고 하는데 (질투하더라)”며 운을 뗐다. 그러더니 김지민은 “그날 김준호가 엄청난 밥값을 계산해, 마침 내가 나갈 때 발렛 비용을 3천원 내야하는데 조인성씨가 만원을 내면서 잔돈은 됐다고 하더라"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김지민은 "내가 (조인성씨 )너무 멋지다니까 김준호가 ‘내가 몇 십만원은 더 썼는데’라며 질투했다”며 에피소드를 전했고 모두 “조인성이 잘했다”고 말해 웃음 짓게 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